IMG_3863자른거
Agency

[톡톡 이상품] 에어비타 / 공기청정기 ‘에어비타 캡슐400’

 기사의 0번째 이미지

계절을 가리지 않는 미세먼지로 1년 내내 집 안 공기를 신경 써야 하는 환경이 되면서 집안 곳곳 공기를 케어할수 있는 에어비타의 공기청정기 ‘에어비타 캡슐400’의 판매액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에어비타(대표 이길순)가 2017년형 신제품으로 선보인 에어비타 캡슐400은 에어비타의 복합이온화 기술인 AICI 시스템을 채택해 다량의 음이온을 발생시킨다. 특히 위아래 2개 방출구로 총 400만개의 음이온이 발생되도록 설계해 기존 모델보다 2배 더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을 갖췄다. 에어비타 캡슐400은 공기 정화뿐 아니라 항균 기능, 탈취 기능, 항곰팡이 기능, H5N1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제거 기능까지 갖췄다.

이 때문에 공기청정기를 놓을 수 없었던 화장실과 다용도실 같은 공간에서도 항균, 곰팡이 제거가 가능하다.

에어비타 캡슐400은 꼬마전구보다 적은 1.5W의 전기를 소모해 24시간 내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물 세척만으로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유지 비용도 따로 들지 않는다. 또 에어비타의 모든 제품은 세균 살균시험 인증을 획득하고 6대 유해물질(RoHS)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신뢰성까지 겸비했다.

Author Info

Leave a Reply